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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쉘터광고 어떤 업종에서 선호할까요?

 

옥외광고 매체 중에서 가장 경제적인 광고 비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매우 효과적인 매체로 인정받고 있는 버스쉘터광고는 버스이용자 및 도로 보행자에게 지속적으로 광고를 노출하여 잠재적 광고인지도 향상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하는 매체로 매일 이용하는 일상 반경 내에서 눈높이에 맞는 타겟 광고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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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쉘터광고를 선호하는 업종으로는 의류 패션브랜드,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 영화, 공연, 병원, 학원 등의 다양한 업종에서 선호하는 광고 매체로 관공서 및 업무지역, 학교, 거주지역, 상업유통지역, 문화유흥지역 등 광고 소구 대상에 따라 광고매체 선점이 가능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인지로 상승에 도움을 주며 야간에는 조명 광고로 24시간 광고효과 지속되는 옥외광고매체 입니다.

 

 

 

버스쉘터광고는 양면 1셋트로 보통 인도 버스정류장의 가변차로 인도에 주로 설치가 되어 있으며 서울 광화문, 강남대로, 신촌양화로 등 도심 주요 환승센터에는 10기 이상의 광고면이 설치되어 수량에 맞게 좋은 위치에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버스쉘터광고의 규격은 보통 수평형이 가로 1.5미터 x 세로 2미터로 가로 0.8미터 x 세로 2미터의 크기이나, 쉘터의 소재 위치에 따라 약간씩 다르고 서울시 버스 쉘터 기준으로 쉘터 1기(양면)당 월 30~300만까지 등급에 따라 상이하합니다.

 

버스쉘터광고의 정확한 등급이나 설치 위치를 알고 싶으시면 광고회사, 싱커드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설치위치에 등급을 표시하여 전달받을 수 있으니 바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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